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칼로리몬스터 초코맛 4kg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다시 운동을 시작하면서 리뷰 위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서 알려드리고자 리뷰를 합니다.

먼저 저는 키가 186cm에 56kg까지갔던 일명 엄청난 멸치였습니다. 옛날 사진 보니 아우.... 저러고 왜 살았을까 생각들 정도입니다. 오늘 기준 2020년 07월 02일 기준으로 68.7kg까지 만들었습니다. 군대에서 76kg까지 찌웠을 때가 최고 이긴 하지만 삼시 세 끼다 먹고 간식 등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하니 정말 난 살이 안 찌는 재질이 구나 했지만 칼로리 소모가 심한 몸이었을 뿐이었습니다. 어느 정도 칼로리를 유지하니 찌고 운동도 병행하니 전보다는 훨씬 나아졌습니다. 요즘은 일 때문에 운동을 하도 안 하니 65kg까지 빠지다가 다시 이만큼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악착같이 시간을 쪼개서라도 운동과 식사를 같이 꼭 하려고 합니다. 저도 여기에 칼로리를 더 높이고 살찌우는 보충제를 찾다가 찾은 것이 칼로리 몬스터 초코맛 4kg입니다. 처음에는 긴가민가 한번 먹어보자 안 맞으면 버리자 했습니다. 저는 그래도 이 제품은 잘 맞아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사진들과 함께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진처럼 본제품과 함께 쉐이커 통도 함께 옵니다. 그리고 수저는 쉐이커통안에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어디 있지 찾지 마시고 쉐이커통안을 꼭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밀봉이 되어있어서 뜯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영양정보 표도 확인도 가능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300g에 칼로리가 무려 1,145kcal입니다. 후덜덜 합니다. 

 

 

이것은 전 쉐이커통하고 이번에 온 쉐이커통하고 비교 사진입니다. 수 푼도 이번 게 좀 더 커졌습니다. 

왼쪽 쉐이커통이 이번에 같이 온 것입니다. 오른쪽은 전에 있던 쉐이커통입니다. 저 통만 몇 통 있습니다.  

왼쪽 통은 똑딱이 식으로 되어있고 좀 더 커졌습니다. 오른쪽 통은 돌려서 끼우는 스타일이라서 잘못 끼우고 덜 돌리고 타 먹을 때는 난리가 몇 번 났습니다. 아까운 보충제 하면서 정리를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번 타 먹을 때마다 300g씩이라도 되어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약 12 정도 먹으면 끝나는 것입니다. 금액은 6~7만 원대이다 보니 그렇게 되면 한 달에 3통 정도씩 주문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게 먹게된다면 단점이 설사를 하게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정말 그렇게 먹다가 힘들었습니다. 흡수되는 것보다는 배출되는 게 많아지고 힘들어 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2스푼 정도부터 시작해서 차차 늘려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타 먹을 때에는 물과 우유중 원하는 걸로 타드시면 됩니다. 우유를 드셔도 크게 문제가 안되신다면 우유에 타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게 더 맛있었습니다. 물에 타 먹으면 뭔가 밍밍 해지는 느낌이라 초코맛인지 아닌지 어정쩡한 맛이 됩니다. 하지만 요즘 우유값이 만만치 않긴 합니다... 아우 다 돈 들어가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다른 거에 비해서 초코맛 즉 단맛이 좀 쌘 편이긴 합니다. 단 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맛을 추천 드립니다. 딸기맛하고 쿠키앤크림인가 이렇게 두가지가 더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겁니다.  

최고 중요한 건 정량을 한번 드셔 보시고 설사를 하신다 하시면 무조건 적당량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식사대용은 아닙니다. 살 찌우시려고 하신다면 하루 3끼식 잘 챙겨 드시고 덤으로 드시는 걸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찾아와 주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 열심히 하시고 원하는 목표에 달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