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로또당첨 4등 어디서 수령해야하는 것인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 4등은 어디서 수령을 해야 하는 것인가! 를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로또는 잘 안하는편인데 인생역전 뭐 그런 소리는 난 당첨이 안될 거야 하고 안 했습니다. 그런데 문득 든 생각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확률이 1%대라도 0% 대가 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부담이 크게 없는 선에서 매주 1만 원씩 한번 해보자 하고 생각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 꿈에서 번호 비슷한 걸 주는 꿈을 꾸고 나서 나도 혹시? 하고 생각하면서 했습니다. 그런데 번호 준사람이 ㅋㅋㅋㅋ 허경영이었습니다. 일어났는데 번호를 핸드폰에 적고 나서 혼자 빵 터져서 웃으면서 출근 준비를 했습니다. 가족들이 저거 미쳤을 거라 생각했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 

결과는! 무려 4등! 5만원이였습니다.! 5등은 한두 번은 당첨됬었는데 4등은 처음이라서 우와 신기하다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꿈에서 준 번호가 A열인데 하나도 안 맞았다는 거죠 ㅋㅋㅋㅋㅋㅋㅋ 에이 개꿈... 하지만 5만 원 4등 당첨! 이번 주도 이걸로 해볼 예정입니다. 그래도 번호 하나만 더 맞았으면 하는 아쉬움도 같이 왔습니다. 역시 사람 욕심은 끝이 없었습니다. 그리 생각하니 5만 원도 감사히 받아야지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다음생각은 당첨금은 어디서 받아야 하지 였습니다. 5만 원인데 농협 가는 건 그렇고 역시 로또 판매점에서 하는 것인가 하고 검색했습니다. 

결과는 농협은행도 가능하고 판매점에서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굳이 은행에가서 힘들게 기다렸다가 하는 것보다는 판매점에서 받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즐거운 마음으로 5만 원을 챙기러 가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4등이라도 첫 4등이라서 그런지 신이 납니다. 4등 종이는 안 버리고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저는 수동은 같은 번호만 계속해볼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동도 한 장 하고 해서 그렇게 만원씩 해볼까 합니다. 어찌 됐건  뭐라도 당첨이 된다면 하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검색하다 보니까 찾은 게 이제는 로또도 인터넷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시대! 온라인으로 처리하는 시대입니다. 로또도 굳이 가서 살 필요 없이 인터넷에서 구매 하시면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 구매 시에는 무조건 PC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며, PC가 아닌 다른 인터넷 가능한 기기 등에서는 안된다고 하니 꼭 PC에서 홈페이지에 가셔서 회원가입 후 구매하셔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코로나 걱정 없이 편하게 구매하고 당첨금도 간단한 것들은 편하게 바로바로 가능하니 1석 2조 같은 느낌입니다. 이번 주거는 5만 원은 판매점에 가서 받고 인터넷 구매를 해볼까 합니다. 제 개인 이야기 및 로또 당첨금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코로나 때문에 고생 많습니다. 조금 더 힘내서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